[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아프리카TV BJ 메텔(허인나)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4일 BJ 메텔이 운영하고 있는 바디 케어 마사지샵 공식 카페에는 마사지샵 관계자가 "허인나(메텔 본명) 원장께서 2021년 2월 3일 별세하셨기에 삼가 알려드립니다"라는 부고가 게재됐다.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 및 고인 가족의 뜻에 따라 조문은 받지 않기로 했으니 양해 부탁드린다"며 "고인 가족의 뜻에 따라 장례식장 안내 및 조문은 받지 않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황망한 마음에 일일이 연락드리지 못함을 널리 혜량해주시길 바란다"면서 "당분간 정상 영업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차후 공지를 통해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BJ 메텔은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진행하던 중 성희롱성 내용의 쪽지를 받고, 운영 중인 마사지샵과 유튜브가 악성 댓글 테러를 당하는 등의 피해를 호소한 바 있다. 최근 유튜브 계정에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good bye'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힘든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다.
▲ 사진=BJ 메텔 유튜브 영상 |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BJ 메텔 사망…유튜브 마지막 영상에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good bye' - 미디어펜 )https://ift.tt/3tth1FW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