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February 1, 2021

데프콘 측, 소년원 출신·군 면제 의혹에 "사실 아니다" - 연합뉴스

가수 데프콘
가수 데프콘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가수 데프콘이 소년원 출신이라는 의혹이 제기되자 소속사 SM C&C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SM C&C는 2일 공식 입장문을 내고 "소년원 수감, 10호 처분(2년 이내 소년원 송치 처분)은 사실무근이며 군 면제를 받은 적도 없다"며 "최근 온라인을 통해 유포된 내용은 허위의 악성 루머"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악성 루머 및 허위사실과 관련한 자료를 수집하고 있으며, 다각적이고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대응책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권을 지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데프콘이 지난달 30일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형사 캐릭터로 등장하자 일부 누리꾼은 '소년원 출신 데프콘이 형사 캐릭터를 맡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며 하차를 요구했다.

이는 데프콘이 8년 전 MBC TV 예능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학창 시절 패싸움에 연루됐다는 과거를 밝힌 데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는 "데프콘이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밝혔듯 오래전 당시 어울리던 친구들과 패싸움에 동참한 바 있다는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당시 피해자에게 사과했고 평생 반성하는 마음으로 지금까지 노력하며 살아왔다. 아직도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stopn@yna.co.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데프콘 측, 소년원 출신·군 면제 의혹에 "사실 아니다" - 연합뉴스 )
https://ift.tt/3j8Q8Cc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