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28, 2022

남주혁, 학폭 의혹 추가 제기...소속사, "사실무근" - 내외경제TV

배우 남주혁에 대한 학교폭력(학폭) 의혹이 추가로 제기됐지만,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의혹을 부인했다./사진=연합뉴스
배우 남주혁에 대한 학교폭력(학폭) 의혹이 추가로 제기됐지만,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의혹을 부인했다./사진=연합뉴스

[내외경제TV] 이영종 기자=배우 남주혁에 대한 학교폭력(학폭) 의혹이 추가로 제기됐지만,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의혹을 부인했다.

현재 최초 제보자인 A씨의 모친도 아들이 남주혁의 학폭을 제기한 뒤 2차 가해를 당하고 있다며 호소해  논란이 불거질 것으로 전망된다.

28일 남주혁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추가 학폭 폭로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이날 스포츠경향은 고등학교 시절 동안 남주혁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와의 인터뷰 내용을 보도했다.

A씨는 "남주혁이 자신의 스마트폰을 마음대로 사용했으며 그로 인해 금전적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다.

또 "원치 않은 주먹다짐과 '빵셔틀'과 같은 강압적인 명령도 있었다"는 등 남주혁이 집단 따돌림 가해자 중 한 명이었다고 주장했다.

남주혁 학폭 의혹은 지난 20일 최초로 제기됐고 당시 남주혁이 학폭 가해자로 지목되자 소속사는 "배우에게 관련 사실을 확인한 결과, 해당 내용 모두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남주혁은 지난 2013년 모델로 데뷔,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 '역도요정 김복주', '눈이 부시게', '스타트업', '스물다섯 스물하나', 영화 '안시성', '조제' 등에 출연한 바 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남주혁, 학폭 의혹 추가 제기...소속사, "사실무근" - 내외경제TV )
https://ift.tt/NL3hFI8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