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September 15, 2022

[와이티엔 스타뉴스] '단독' 이휘재, 데뷔 30년 만에 휴식기...캐나다 떠난 이유는? - YTN

방송인 이휘재 씨가 방송 활동을 잠시 쉬어간다.

YTN star 취재 결과, 이휘재 씨는 방송 출연을 멈추고 지난달 25일 아내 문정원 씨, 쌍둥이 아들 서언·서준 군과 함께 캐나다로 떠났다.

이와 관련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휘재 씨가 데뷔 30년 만에 휴식기를 갖는다"라며 "올 연말까지 캐나다에 머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휘재 씨는 1992년 데뷔 이래 30년 동안 한 차례의 쉼 없이 바쁜 활동을 이어 왔다. 이에 앞으로도 시청자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정비의 시간을 갖고자, 잠시 방송 활동을 멈추기로 했다.

더불어 이번 여행은 무엇보다 소중한 가족에게 오롯이 집중하는 시간이기도 하다. 이휘재 씨는 쌍둥이 형제에게 아빠와 함께 하는 따뜻한 시간, 아름다운 가족 여행의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에서도 캐나다 행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휘재 씨는 FD 출신으로, 남다른 예능감과 스타성을 인정 받아 MBC 특채 3기로 방송계 입문했다. 그는 90년대 초 MBC '일밤'의 코너 'TV인생극장'에 출연해 큰 인기를 누렸다. 이후 '테마게임', '남희석 이휘재의 멋진 만남', '남희석 이휘재의 한국이 보인다', '멋진 친구들', '슈퍼TV 일요일은 즐거워', '스펀지', '상상플러스', '일요일이 좋다-영웅호걸', '도전 1000곡', '비타민' 등 한국 예능사에 한 획을 긋는 예능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며 대표적인 예능 MC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당시 생후 4개월이었던 두 아들과 함께 출연해 쌍둥이 아빠로서 성장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를 통해 2013년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작한 이 프로그램이 '국민 예능'으로 자리를 굳히는 데 큰 공을 세웠으며, 2015년 KBS 연예대상에서 데뷔 23년 만에 대상 트로피를 거머쥐기도 했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와이티엔 스타뉴스] '단독' 이휘재, 데뷔 30년 만에 휴식기...캐나다 떠난 이유는? - YTN )
https://ift.tt/NRymGLP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