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22, 2022

`런닝맨` 송지효, 파퀴아오 앞에서 ‘불량 지효’ 변신 - 매일경제



'런닝맨' 송지효가 '불량 지효'로 변신한다.

23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과 파퀴아오를 공포에 떨게 한 송지효의 ‘불량 지효’ 끝판왕 면모가 공개된다.

특히, 송지효의 분노 모먼트만 모아놓은 ‘불량 지효 모음.zip’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약 1,700만 뷰를 기록했고, ‘불량 지효 그립다’, ‘가식 없는 모습 좋다’ 라며 지금까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 이번 주엔 파퀴아오도 당황하게 만든 ‘불량 지효’가 강림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전설의 복서’ 파퀴아오가 출격한 레이스로 꾸며져 멤버들은 그 어느 때보다 승부욕에 불타올랐다.

특히 파퀴아오와 함께하는 영어 스피드 퀴즈에서 소통의 어려움을 겪으며 현장 분위기가 과열됐는데 이에 송지효는 “내가 말했는데 왜 못 맞히냐!”라고 분노해 파퀴아오를 당황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2:1 복싱 대결에서는 ‘불량 복서’로 변신해 파퀴아오의 정신을 쏙 빼놓았는데,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급습하는 한방 권법을 선보여 상대를 진땀 빼게 했다. 이를 지켜보던 멤버들은 “매니(파퀴아오)가 약간 화났다”, “송지효 만만치 않다”라고 말해 송지효의 복싱 실력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전설의 복싱 영웅 파퀴아오를 당황케 한 ‘불량 복서’의 송지효의 모습은 23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런닝맨` 송지효, 파퀴아오 앞에서 ‘불량 지효’ 변신 - 매일경제 )
https://ift.tt/yw92Qxo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