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October 28, 2022

아이오케이, 유지태 곽도원 주연 '빌런즈'에 방송금지가처분신청 - 한국경제

아이오케이, 유지태 곽도원 주연 '빌런즈'에 방송금지가처분신청
연예기획사 겸 드라마 제작사 아이오케이컴퍼니가 유지태·곽도원 주연의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빌런즈'에 대해 방송금지가처분신청을 제기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빌런즈'가 저작권법을 위반해 지난달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드라마제작배포방송금지 등에 대한 가처분 신청을 냈다"며 "'빌런즈'를 집필한 김형준 작가에 대해서도 저작권법 위반 혐의로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말했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당사가 7~8년 전부터 작업해 온 극본과 '빌런즈'의 내용이 지문 몇 개를 제외하면 거의 같다"며 "김 작가가 과거 당사와 함께 작업한 극본을 동의 없이 다른 제작사에 팔아버린 것"이라고 주장했다.

김 작가의 극본으로 '빌런즈'를 제작한 태원엔터테인먼트는 "김 작가는 저작권법 위반이 전혀 아니라는 입장"이라며 "양 측이 원만히 합의 중"이라고 밝혔다.

위조지폐를 소재로 한 범죄 드라마 '빌런즈'는 내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었으나 곽도원이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되면서 공개 일정이 불투명해진 상태다.

/연합뉴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아이오케이, 유지태 곽도원 주연 '빌런즈'에 방송금지가처분신청 - 한국경제 )
https://ift.tt/AOKUqLX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