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아티스트 이찬혁 씨의 열애설에 이번에도 "사생활"이라는 답변을 내놨다.
그룹 AKMU(악동뮤지션) 이찬혁 씨가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씨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확인하기 어렵다"라고 짧게 밝혔다.
이새롬 씨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현재까지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최근 온라인에 이찬혁 씨와 이새롬 씨는 열애를 의심하게 하는 목격담이 올라와 네티즌의 이목을 끌었다. 글에 따르면, 이찬혁 씨와 이새롬 씨가 지인이 운영하는 공방에 함께 방문했으며, 커플링으로 보이는 비슷한 디자인 반지를 끼고 있었다는 것.
한편 이찬혁 씨는 2012년 동생 이수현 씨와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뒤, 2014년 악뮤로 데뷔했다. 지난 17일에는 첫 솔로 정규앨범 '에러'(ERROR)를 발매했다.
이새롬 씨는 2017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학교'를 통해 이듬해 1월 프로미스나인으로 데뷔했다. 지난 6월 다섯 번째 미닝래범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from our Memento Box)으로 활동했다.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ift.tt/v5Ns82U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