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22, 2023

'더 글로리' 차주영 "배우들 모두 사활을 걸고 촬영…파트2는 더 하다" - SBS 뉴스

배우 차주영이 넷플릭스 '더 글로리' 파트2에 대해 귀띔했다.

차주영은 '더 글로리'에서 화려하게 부풀린 단발 머리와 육감적인 실루엣의 '스튜어디스 혜정'을 연기해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그는 매거진 앳스타일 3월호 화보를 통해 봄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착장과 도회적이고 트렌디한 매력으로 시선을 모았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차주영은 '더 글로리'의 선풍적인 인기에 대해 "늘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는 말로 소감을 전했다.

차주영

그는 "정신적으로 소모되는 에너지가 컸던 탓에 힘들기도 정말 힘들었지만 현장의 배우들이 모두 한 마음 한 뜻으로 사활을 걸고 촬영했다"고 설명하며 치열했던 드라마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또한 "'더 글로리 파트 2'는 더 하다"는 말로 남은 회차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이어 차주영은 '더 글로리' 속 최혜정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헤어와 메이크업, 의상 등 전반적인 디테일에 신경을 썼다고 답했다. 최혜정의 '폭탄 머리'나 승무원 유니폼 모두 그의 아이디어였으며 "작은 디테일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 신경을 곤두세우기도 했고 의견을 많이 냈다"고 덧붙여 캐릭터를 향한 깊은 애정을 보여줬다.

차주영

'더 글로리' 이후로 대중에게 제대로 얼굴을 알린 차주영. 그를 설명하는 다양한 수식어 중 가장 맘에 드는 것을 꼽아보라고 하자 그는 단번에 '스튜어디스 혜정이'라 답하며 "모든 분들이 날 그렇게 불러 주시더라.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는 말로 감사한 마음을 대신했다.

[사진=앳스타일]

강선애 기자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더 글로리' 차주영 "배우들 모두 사활을 걸고 촬영…파트2는 더 하다" - SBS 뉴스 )
https://ift.tt/zi7654A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