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rch 13, 2023

오나미박민, 발리 왕족 비주얼로 결혼식‥금관+화려한 화장까지(걸환장) - MSN

오나미♥박민, 발리 왕족 비주얼로 결혼식‥금관+화려한 화장까지(걸환장) ©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오나미♥박민, 발리 왕족 비주얼로 결혼식‥금관+화려한 화장까지(걸환장) 오나미♥박민, 발리 왕족 비주얼로 결혼식‥금관+화려한 화장까지(걸환장) ©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오나미♥박민, 발리 왕족 비주얼로 결혼식‥금관+화려한 화장까지(걸환장)

오나미, 박민 부부가 발리 왕족 비주얼로 변신해 결혼식을 올렸다.

3월 12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 9회에서는 박민이 오나미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박민은 발리 신혼여행 중 김민경, 박소영과 따로 접선했다. 오나미를 위해 이벤트를 하기 위해서 두 사람을 미리 섭외한 것. 세 사람은 하객을 받느라 정신이 없어 결혼식을 마음껏 못 즐겼다는 오나미를 위해 특별한 결혼식을 준비했다.

김민경, 박소영은 두 사람이 알아서 결혼식장을 세팅해 놓겠다며 오나미에게 "메이크업하고 와"라고 말했다.

이후 등장한 박민, 오나미의 비주얼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곱게 화장을 한 박민의 모습. 박민은 "오나미 씨 아니었냐. 진짜 화려하다"는 박나래에 "저렇게 한다고 하더라"면서 인도네시아 발리의 전통임을 전했다.

한편 오나미는 전통의상을 입고 금관을 쓴 모습이었다. 오나미의 깜짝 변신에 MC들은 "우와 예뻐. 잘 어울린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규현과 박나래는 "진짜 왕족 같다"고 평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캡처)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오나미박민, 발리 왕족 비주얼로 결혼식‥금관+화려한 화장까지(걸환장) - MSN )
https://ift.tt/FcwoGtj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