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이인옥(차화연)이 공찬식(홍요섭)과의 이혼을 결심한다.
이날 공태경(안재현)은 공찬식의 부탁으로 가족 모임에 이인옥을 데려간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공태경을 따라왔던 이인옥은 공태경에게 “엄마가 굽히면 너는 평생 엄마 안 보고 살 거냐”고 따진다. 공태경은 “밖에서 따로 보고 살면 된다. 저만 없으면 아무 문제 없고 저 사람들도 저도 편하다. 엄마도 나 때문에 주눅 들지 마시고 떵떵거리고 사셔라”고 한다.
그 시각 방 안에선 공찬식이 공태경을 회사에 들이지 않겠다며 은금실(강부자)을 설득했다. 이에 은금실은 이인옥에게 “내가 지나쳤다. 집으로 들어와라”고 하지만 이인옥은 “그러실 필요 없다. 이혼하겠다. 서류는 변호사 통해 보내겠으니 제 짐을 다 갖다 버려라. 그 집에 있는 건 아무것도 필요 없다”고 하며 자리를 뜬다.
이어 이인옥은 공태경에게 “네가 뱃속에 생겼을 때부터 나는 네 엄마로 살기로 선택한 사람이다. 엄만 너 없인 못 사니까 건방지게 이래라저래라 하지 마. 팔이 하나 없어도 다리가 하나 없어도 살 수 있지만 너 없인 안 된다. 넌 나한테 그런 아들”이라고 한다.
결국 공태경은 이인옥을 위해 은금실을 찾아가 사과한다. 은금실은 무릎까지 꿇은 공태경에게 자신이 시키는 대로 한다면 믿어주겠다고 하고, 이후 공태경은 장세진(차주영)에게 “아이도 사랑도 없는 형식적인 관계, 네 조건 아직 유효하냐”고 물으며 결혼하자고 한다.
그런가 하면 강봉님(김혜옥)은 돈을 손에 쥔 꿈이 태몽일 수도 있다는 장호(김창완)의 말에 강대상(류진)과 오동욱(최윤제)을 의심하지만 “내가 임신했어”라는 오연두(백진희)의 고백에 충격받는다. 그리고 오연두는 “아이 낳을 거야”라고 자신의 의사를 전했고, 강봉님은 오연두의 뺨을 때린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차화연 마음 너무 이해돼ㅠㅠ”, “태경아 그게 엄마가 바라는 걸까? 엄만 네 행복을 바랄 텐데ㅠㅠ”, “엄마 왜 뺨을 때려요ㅠ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와 임신 - 출산 -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 드라마 KBS ‘진짜가 나타났다!’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 5분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기사 및 더 읽기 ( '진짜가' 안재현, 차화연 위해 차주영에 청혼→백진희, 김혜옥에 “아이 낳을 거야” - iMBC연예 )https://ift.tt/dIM0DHU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