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anuary 4, 2024

이제훈 서울아산병원에 1억 기부…불우환자 지원기금 - 노컷뉴스

배우 이제훈. 컴퍼니온 제공배우 이제훈. 컴퍼니온 제공배우 이제훈이 불우환자 지원기금 사용을 위해 서울아산병원 측에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불우환자 지원기금은 힘든 투병생활을 하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치료비와 수술비를 지원하기 위한 기금으로 이제훈의 뜻에 따라 기부금 지정 이유를 설명했다. 이제훈이 서울아산병원 측에 기부금을 전달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로, 2021년에도 불우환자의 심뇌혈관 및 폐·호흡기 질환 치료를 위해 1억 원을 전달한 바 있다.

이제훈은 "사회 곳곳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작게나마 힘을 드리고 싶어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 지금은 많이 힘드시겠지만 머지않아 병마를 딛고 건강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길 간절히 소망한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이제훈은 2015년부터 국제구호개발기구인 옥스팜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평소에도 여러 단체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 기부 활동을 펼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2015년부터 기부를 이어온 옥스팜의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스클럽' 1호 후원자라는 기록을 남겼으며, 2017년부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온 아름다운재단에서 누적 기부액 1억 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제훈은 이러한 공익활동을 인정받아 '제3회 착한 기부자상 시상식'에서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며 의미 있는 한 해를 보냈다.
 
최근 2023 SBS 연기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이제훈은 현재 상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수사반장 1958' 촬영에 한창이다. 올해에는 촬영을 마친 영화 '탈주' '모럴해저드'의 개봉도 예정돼 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이제훈 서울아산병원에 1억 기부…불우환자 지원기금 - 노컷뉴스 )
https://ift.tt/bs8PiwT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