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5, 2024

전현무 "지금 아니면 못할 거라는 불안함 때문에 다작한다" [나 혼자 산다] [★밤TV] - 스타뉴스 - 스타뉴스

image
/사진='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다작의 이유를 밝혔다.

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촌(바)캉스'에 떠난 전현무와 박나래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전현무에게 "예전부터 물어보고 싶은 게 있었다. 방송가에 빚진 거 있냐. 왜 이렇게 일을 많이 하냐"고 물었다. 사뭇 진지하게 묻는 박나래에게 전현무 역시 진지하게 말문을 열었다.

전현무는 "나는 내가 지금이 아니면…"이라고 운을 뗐다. 박나래는 "나 너무 소름끼친다. 오빠는 그런 생각 안 할 줄 알았다"고 말했다.

image
/사진='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전현무는 "지금이 아니면 안 불릴 거라는 걸 안다. 빚이 있거나 돈독이 올라서가 아니라 중요한 건 난 오늘이 제일 젊잖나. 예를 들어 이게 들어와, 너무 힘들고 피곤하면 안 해도 된다. 근데 얘가 2년, 3년 뒤에 나한테 안 들어올 프로다. 아무리 전현무라도. 그러면 한다. 프리랜서의 불안함같은 거다"라고 고백했다.
또 "불안함을 느끼면서 나 자신을 객관화하는 거다. 나는 언젠가 나를 안 쓸 걸 안다. 쓰일 수 있을 때 열심히 하자는 주의다. 난 나를 믿지 않아서 그래서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전현무 "지금 아니면 못할 거라는 불안함 때문에 다작한다" [나 혼자 산다] [★밤TV] - 스타뉴스 - 스타뉴스 )
https://ift.tt/NzkwEqt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