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 원빈 “‘아저씨’ 후 섭외 안 들어와”…16년 공백 이유 밝혀졌다 스포츠동아
- 박근형, 원빈 16년째 공백에 분통..."너 같은 배우가 해야한다고 해도 안 해" ('데이앤나잇') [핫피플] v.daum.net
- '데이앤나잇' 박근형 "원빈 신인일 때 호통 후 칭찬…오랫동안 연기 안해" 속상 뉴스1
- “아저씨 이후 16년 공백 끝?”…원빈, 차기작 위해 머리 기른다 sportsseoul.com
- 원빈, ‘아저씨’ 이후 활동 없는 이유 “섭외 안 들어와” (데이앤나잇) iMBC 연예
https://ift.tt/5ivo8wz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